‘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악귀로 흑화! 박은빈 목숨 위협! 역대급 전율 엔딩!


‘오늘의 탐정’에서 생령 최다니엘이 악귀로 흑화해 안방 극장에 큰 충격을 선사했다. 특히 최다니엘이 ‘화났어?’라고 말하며 박은빈까지 위협하는 소름 유발 엔딩은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 19-20회에서는 생령 이다일(최다니엘 분)이 악귀로 돌변한 모습이 그려졌다. 분노 제어 능력을 잃은 이다일은 급기야 정여울(박은빈 분)의 목숨을 위협해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다일의 육체 찾기에 돌입한 이다일-정여울과 선우혜(이지아 분)-김결(신재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정여울은 선우혜(이지아 분)와 단둘이 마주쳐 긴장감을 자아냈다. 어릴 적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엄마에 대한 분노가 극에 달한 선우혜는 정여울을 향해 칼을 겨눴다. 선우혜는 “지난 번에 나 죽이려고 그런 거 아니었어? 난 이제 영혼이 아니라 진짜 사람이야. 죽일 수도 있을 거야”라고 도발하며 자신의 손목에 상처를 내 정여울을 자극했다. 하지만 정여울은 “난 아무도 죽이지 않을 거야”라며 강한 눈빛으로 대항해 보는 이들을 숨 죽이게 했다.

 

홀연히 사라졌던 이다일이 박은빈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본격적으로 육체 찾기에 나선 이들은 김결이 ‘이다일 육체’와 함께 있는 선우혜 엄마를 찾고 있으며, 자신들보다 한 발 앞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선우혜 엄마가 다니던 교회에 찾아간 이다일-정여울은 마지막으로 김결과 이야기를 나눈 전도사가 행방이 묘연하다는 것을 듣게 됐다.

 

김결-선우혜가 전도사를 살해했을 것이라고 생각한 이다일은 순식간에 분노에 휩싸였고, 여느 때와는 다르게 분노를 조절하지 못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붉은 눈으로 변한 이다일을 본 정여울은 “범인 잡는거 도와달랬지 언제 날 위해서 희생하랬어요. 사람 해치는 거 그게 죽는 것보다 더 싫을 텐데 진짜 그렇게 되면 어떡해요”라며 미안함과 걱정의 눈물을 터뜨렸다. 정여울의 진심에 이다일은 자신의 모습을 찾았고, “혹시나 내가 널 해치려거든 당장 도망쳐”라고 정여울에게 당부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다일이 평정심을 찾았다고 생각한 그 때, 온 몸에 피를 잔뜩 묻힌 김결이 이들 앞에 등장해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넌 절대 선우혜를 막지 못해”라고 말하는 김결을 본 이다일은 더 큰 분노를 참지 못했다. 그는 무자비하게 김결에게 폭력을 가했고, 이를 말리는 정여울의 목을 조르며 정여울까지 위험에 빠뜨려 충격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선우혜처럼 정여울을 향해 “화났어?”라고 물으며 섬뜩한 표정을 짓는 이다일의 모습이 소름을 유발하며 역대급 전율 엔딩을 선사했다.

 

써서는 안될 힘을 계속 사용하며 인간세계에 관여한 생령 이다일이 악귀로 변할지, 소멸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았던 상황. 이에 이다일이 악귀의 길로 들어서면서 앞으로 이다일이 선우혜처럼 완전한 악귀가 되어 사람들을 해칠 것인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오늘의 탐정’ 방송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헐 다일이 악귀 된건가요. 다일이가 ‘화났어?’라니.. 안돼 다일아”, “오늘 여울이 짠하다. 다일이가 여울이 안아줄 때 키 차이 덩치차이 심쿵”, “희생의 대가가 악귀라니 너무 가혹하다”, “빨리 선우혜보다 이다일 몸을 찾아야 할텐데. 그래야 영혼에서 사람으로 돌아가는거 아닌가요”, “오늘 방송 핵꿀잼!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봤음”, “오늘 방송 10분한거 맞죠?”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귀신 탐정 이다일과 열혈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로, 오늘 밤 10시 KBS2에서 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 KBS2 ‘오늘의 탐정’ 방송화면 캡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1 [09: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