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손석구 첫 촬영 포착, 여심 사로잡을 마성의 남자


‘최고의 이혼’ 손석구가 마성의 남자로 변신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믿고 보는 배우 차태현과 할리우드 뮤즈 배두나의 만남, 이들이 만들어갈 색다른 부부 호흡 등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것.

 

차태현, 배두나뿐 아니라 ‘최고의 이혼’ 주역으로 활약할 신선한 얼굴도 캐스팅돼 관심을 모은다. 바로 배우 손석구다. 손석구는 2017년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한 주목 받는 신예로2018년 ‘최고의 이혼’을 통해 지상파 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안방극장의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손석구가 극중 맡은 역할은 마성의 남자 이장현이다. 직업은 미대 강사. 가만히 있어도 사람을 끌어당기는 묘한 아우라가 있으며, 주변에 여자가 끊이질 않는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특별한 매력을 지닌 남자라고 할 수 있다. 손석구는 이엘(진유영 역)과 남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독특한 부부 관계를 그리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4일 ‘최고의 이혼’ 손석구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속 손석구는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이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속을 알 수 없는 그의 표정, 한없이 깊어 보이는 눈빛 등이 캐릭터의 묘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손석구는 앞서 드라마 ‘마더’에서 악역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 ‘최고의 이혼’에서는 악랄한 모습이 아닌, 여자들을 빠져들게 만들 매력적인 남자로 분하게 된다. 그가 가진 매력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손석구의 연기가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이혼’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이장현 캐릭터는 손석구의 진가가 제대로 빛나는 캐릭터가 될 것이다. 손석구가 대본 속 이장현에게 숨을 불어넣은 듯 이장현의 모습을 표정, 말투, 몸짓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그리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로 10월 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최고의 이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1: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민정 하차, 새로운 마돈나는 배우 '최유화'
가수 나윤권, 싱글 앨범 '어쩌죠' 발매
아시아 사로잡은 송혜교, 다이슨 헤어 케어 전속모델 재계약
'손 the guest' 꼬리를 무는 박일도 추격전 타임라인 총정리!
‘백일의 낭군님’ 극강의 비주얼 갓+도포 도경수, 세자저하의 새로운 활약 예고!
신지수 39kg, 생활하는데 힘들지 않아
배우 김태리, 변함없는 미모와 화사한 웃음
이미숙, 품격이 느껴지는 겨울 화보 공개
‘볼빨간 당신’ 양희경子, 어머니 위한 힐링요리 공개 ‘차돌박이 채소롤’
‘최고의 이혼’ 이엘-손석구, 미스터리 부부의 숨겨진 사연은?
공효진, 믿고 보는 패션 화보 공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정해인 손예진 도경수 서주현, 인기상 쾌거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