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좋은 우리 마을을 그린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제15회 성남시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5회 성남시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는‘청소년이 살기 좋은 우리마을’을 주제로 대상 4명, 최우수상 8명, 우수상 12명, 장려상 24명 등 총 48명의 청소년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라고 하며, 수상작품은 수정청소년수련관 1층 메인로비에 1주일간 전시된다고 한다.
 
제15회 성남시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는 성남시의 초․중등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대회 당일 도화지가 제공되어 참가청소년은 그림도구만 가져오면 된다고 한다.
 
또한, 그림그리기 대회와 더불어 청소년들이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예, 탁본, 캐리커쳐 등 다양한 무료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며,
 
변상덕 수정청소년수련관 관장은“문화예술 특성화 수련관으로서 지역사회 청소년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참가 접수는 8월 6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대회 참가와 관련하여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ttps://www.snyouth.or.kr/snyc/ ) 또는 수련관(031-729-92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