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2’의 극과 극 형제 김사무엘과 지민혁이 촬영 현장에서 현실 형제처럼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2018년 여름방학 최고 기대작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그런 가운데 ‘복수노트2’ 측은 20일(월) 김사무엘과 지민혁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극 중 상반된 성격으로 등장하는 로빈-제이 형제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무엘과 지민혁은 극 중 캐릭터와 달리 훈훈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김사무엘은 지민혁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익살맞은 표정과 손가락 V자를 만들어 보이고, 지민혁은 그런 김사무엘과 호흡을 맞춰 손가락을 자신의 볼에 대고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중 담소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의 격의 없는 사이를 엿보게 한다.
 
김사무엘은 극 중 의문의 전학생답게 말수가 적고 어딘가 사연을 간직한 듯 시크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사진에서 드러나듯 현장에서의 그는 사슴무엘이라는 별명처럼 해맑은 모습. 지민혁 또한 극 중 의젓한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활짝 웃으며 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실 형제처럼 케미 돋는 훈훈한 현장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김사무엘은 이젤 앞에서 무엇인가 몰두해 그림을 그리는 로빈에 완벽 빙의한 모습. 지민혁은 넘사벽 모범생 제이답게 남다른 운동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특히 두 사람은 둘째가라면 서러울 콧날과 옆선으로 심장을 저격한다. 이처럼 김사무엘과 지민혁은 각자 촬영 장면에서는 뛰어난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몰입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는 등 이들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복수노트2’ 제작진은 “김사무엘과 지민혁은 실제로도 한 살 차이라 현장에서도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거나 연기에 대해 상의도 하는 등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하고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1월 개국한 오락 전문 채널 XtvN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tvN의 독창적인 감성과 제작 역량에 기반해 15세~39세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