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 박미선-이휘재 게스트 출격! ‘토크신’의 위엄!



‘해피투게더3’가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마련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8월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방송한다”며 “‘내 노래를 불러줘’ 대신 여름 특집으로 펼쳐질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은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 하에 조동아리 멤버들과 박미선-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조동아리’는 아침 해가 뜰 때까지 수다를 떠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 등을 멤버로 하는 연예계 사조직. 현재 ‘해피투게더3’ 2부를 장식하고 있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인 ‘내 노래를 불러줘’를 화제 속에 이끌고 있다.

 

여름 특집으로 마련된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은 기존의 ‘내 노래를 불러줘’ 대신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해투’의 원조 안방 마님 박미선과 ‘재치 있는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더욱 맛깔 나는 ‘토크 열전’을 기대케 한다. 특히 조동아리 멤버들과 오랜 친분이 있는 박미선-이휘재가 들려 줄 열띤 입담 전쟁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에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준비했다. 조동아리 멤버들의 ‘투닥 케미’와 쉴 틈 없는 수다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박미선과 이휘재가 게스트로 합류해 더욱 화려한 ‘토크 특집’이 될 예정”이라며 “파르페를 앞에 놓고 시원한 카페로 수다 피서를 떠난 조동아리의 끝없는 토크 지옥이 펼쳐질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 녹화는 오는 8월 11일로 예정하고 있고, 8월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방송 될 예정이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0 [16: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