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잼 집행유예, 진심으로 뉘우치는 점 등을 고려
 
래퍼 씨잼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0일 수원지법 형사11부(이준철 부장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씨잼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한 보호관찰과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수, 추징금 1645만 원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씨잼의 자백과 적법하게 채택해 조사한 증거들을 종합하면 공소사실이 모두 유죄로 인정된다. 하지만 범행을 자백하고 진심으로 뉘우치는 점, 재활 의지가 강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앞서 씨잼은 지난해 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연예인 지망생 고모씨에게 10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구매한 혐의로 지난 6월 구속기소 됐다.
 
뿐만아니라 동료 래퍼 바스코, 다른 연예인 지망생 4명 등과 함께 2015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서울 자택에서  3차례 대마초를 피우고 지난해 10월 코카인을 흡입한 혐의도 받았다.
 
한편 씨잼은 2016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5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 출처 - 씨잼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0 [16: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