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 농사 지으러 가서 대형사고 쳤다!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가 대형사고를 쳤다. 신현준과 농사를 지으러 양평으로 떠난 그는 알로에를 화분에서 뿌리 채 뽑아버리는가 하면, 곡괭이를 부러뜨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땀을 뻘뻘 흘렸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6회에서는 본격적으로 텃밭 가꾸기를 시작한 신현준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준과 그의 매니저가 일명 아이유 모자를 쓰고 완벽한 농사 패션을 뽐내고 있다. 매니저가 삼겹살을 구워 주겠다는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신현준의 농사일을 돕기 위해 따라 나선 것.

 

제작진에 따르면 신현준 매니저의 첫 농사일을 순탄치 않았다고. 그는 알로에를 뿌리 채 뽑아버리는가 하면, 시작과 동시에 곡괭이를 부러뜨리는 황당한 실수를 연이어 저질렀다.

 

신현준은 대형사고를 친 매니저에게 “(알로에도) 생명이란 말이야~ 어떻게 뽑을 수가 있냐?”라고 말하며 웃음을 빵 터트렸고, 반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 매니저는 땀을 뻘뻘 흘리며 알로에를 다시 화분에 심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매니저는 신현준 몰래 초코우유를 사 먹는 일탈을 저질렀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현준과 매니저의 좌충우돌 농사 짓기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이번 주 11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0 [14:3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