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연 중인 배우 김민정의 고혹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김민정은 23일 공개된 <더스타매거진> 8월호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전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한 여름 밤의 꿈’이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민정은 빈티지하고 이국적인 배경에 어울리는 눈빛과 포즈로 여름과 가을이 함께 어우러지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아하게 드레스업된 스타일링에 세련된 곡선 쉐입과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해 그녀만의 특유의 분위기로 표현한 것.
 
김민정의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가방은 로맨틱한 무드로 사랑 받는 브랜드 러브캣(LOVCAT)의 18FW 신상 컬렉션 라인이다. 가을, 겨울 시즌 컬러로 새롭게 단장한 러브캣의 스테디셀러 베이직46(Basic 46) 라인을 비롯해 부드러운 곡선의 반달 디테일과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베이직 65(Basic 65)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두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웨빙 스트랩을 이용해 3way로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러브캣은 매 시즌 세련된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제안해 20-30대 여배우들은 물론 SNS 스타,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브랜드 관련 정보는 러브캣 직영몰( www.lovcat.com )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민정은 최근 2018 최고의 기대작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해 ‘쿠도 히나’역을 맡아 단아한 자태와 매혹적인 연기로 첫 등장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사진출처-더스타매거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