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승현과 동생의 일촉즉발의 기 싸움이 포착됐다.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형제간의 한 치의 양보없는 상속전쟁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은 억울해 하는 동생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바라보고 있어 그동안 남다른 우애를 엿보여왔던 이들 형제가 왜 이토록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군다나 김승현의 아버지 역시 평소라면 독설을 퍼부을 듯한 상황인데도 웬일인지 두 형제를 나무라지 않고 입술만 삐쭉 내민채 침묵만 지키고 있어 더욱 의아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이날 동생은 자신을 ‘광산 김씨의 미래’라고 자칭하며 부모님이 살고 있는 이 아파트가 장래 자신의 것이라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동생은 못 하나 박는 것조차 “아파트 가치가 떨어진다”고 금지시키고, 벌써부터 베란다를 확장해야겠다는 야심찬 인테리어 계획까지 세웠다.
 
때문에 장남인 김승현 입장에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동생의 주장과 행동에 결국 옥신각신 한바탕 설전이 펼쳐졌고, 여기에 어머니까지 자신의 소유권을 주장하고 나서 아파트를 둘러싼 형제간, 모자간의 양보없는 상속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가족들이 아버지가 멀쩡히 계신 자리에서 뜬금없이 상속 전쟁을 벌이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 동생이 형 김승현을 제치고 자신을 ‘광산김씨의 미래’라고 확신을 가지게 된 배경은 또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 와중에 펼쳐질 김승현 가족의 왁자지껄한 디스전은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우애깊은 김승현 형제가 아파트 상속을 둘러싸고 벌이는 뜬금포 소유권 분쟁의 전말은 오늘(18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남2>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