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아와 강은탁의 설렘 가득한 만남현장이 공개되었다.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측이 18일 두 남녀 주인공 이영아와 강은탁이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던 이전에 공개된 사진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아는 은근한 눈빛으로 강은탁을 바라보고 있고, 강은탁 또한 고개를 슬쩍 돌리며 이영아에게 부드러운 눈길을 보내고 있다. 이어 강은탁을 정면으로 마주보고 있는 이영아의 얼굴에는 반가움이 가득 묻어나 있다.
 
이영아와 강은탁 사이에 로맨틱한 기류가 은은하게 흐르고 있어 이들이 썸을 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 공개된 사진에서 한 치의 물러섬 없는 팽팽한 눈싸움을 벌였던 이영아와 강은탁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기에 이렇듯 사뭇 다른 분위기로 바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영아는 청바지에 밝은색 블라우스로 편안하고 수수한 복장을 하고 있지만 그녀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청순함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여기에 이영아의 은근한 눈빛과 순진무구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도 설레게 한다.
 
공장에서 이영아와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고 불량배들과 정면으로 맞서는 등 강하고 거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강은탁의 츤데레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 작품에서 이영아는 일적인 능력은 뛰어나지만 일만 하느라 연애경험 제로에 내숭도 밀당도 할 줄 모르는 적극적인 직진녀 한가영으로, 강은탁은 미국에서 학위를 따고 월가에서 5년 동안 일한 엘리트면서도 돌연 귀국한 뒤 아버지의 유리 공장에서 거친 노동을 마다 않는 상남자 윤정한으로 분한다.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저녁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끝까지 사랑>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