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정발산동, ‘2018년 상반기 주민자치활동 사진전시회’ 개최
 
고양시(시장 이재준) 정발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2018년 상반기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한 사업과 관련한 ‘주민자치활동 사진전시회’를 정발산동 행정복지센터 옆 보행자도로에서 개최한다.
 
정발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 활성화와 주민자치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 중인 역점 사업인 ‘희망쑥쑥 행복팡팡 찾아가는 사랑의 나눔냉장고’, ‘정발산동 건강마을 만들기’와 더불어 ‘도담도담 디지털 갤러리’, ‘깨끗한 정발산동 만들기’ 등을 중심으로 그동안 활동한 다양한 사진들을 전시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개막행사로 직장인을 위한 정오음악회(일산동구 산업위생과 주관) 및 나눔장터를 개최해 관내 주민들과 바쁜 직장생활에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바이올린 연주(살로 세르게이)와 기타보컬(이진성)로 휴식 시간과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나눔장터의 모든 판매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냉장고에 채워진다.
 
진윤숙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요 사업들에 대해 널리 알리고 우리 스스로도 각 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하반기에는 더욱 알차고 내실 있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시회는 오는 20일(금)까지 진행되며 정발산동 행정복지센터 옆 보행자도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