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세계 비보이 대회 준비 만전
D-65 행정지원협의회 회의 개최, 추진상황 점검


부천시는 제3회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BBIC: Bucheon B-boy International Championship)의 성공개최를 위한 D-65 행정지원협의회 회의를 7월 10일 복사골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이주형 부천시 문화예술과장 및 김헌준 진조크루 단장 등이 참여한 이번 회의는 대회 준비사항 경과보고, 행정지원 사항 점검, 대회 홍보방안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제3회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는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린다. 미국, 일본, 우크라이나 등 24개국이 참여하며, 지난해보다 많은 관객 참여에 대비해 객석규모를 늘린다. 또 특수 레이저빔을 활용해 무대에 화려함을 더할 계획이다.

 

김헌준 진조크루 단장은 “이번 회의는 추진사항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향후 워크숍과 자문을 통해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가 메이저대회로 격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형 부천시 문화예술과장은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행정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2 [16:4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일억개의 별' 서인국, 박성웅에 총 겨눴다! 심장 조이는 일촉즉발 엔딩! 충격
'왕이 된 남자' 여진구, 독기 어린 카리스마 ‘왕’ VS 두려울 것 없는 ‘광대’! ‘극과극’ 1인 2역 예고!
'SKY 캐슬' 김병철-조재윤이 보여줄 온도차, 하지만 모두 “현실적인 캐릭터.”
배우 박시연, 시상식서 여신 자태 포착! ‘미모가 대상감’
'해투4' 강다니엘, “엄마에게 전셋집 선물. 내년에는 사드리는게 목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스토리 트레일러 속 시청자 호기심 자극코드 셋
‘신의퀴즈:리부트’ 박효주, 예리함+지성 갖춘 뇌섹녀 탄생
'탑매니지먼트' 안효섭X차은우, 두근두근‘심멎’브로맨스 포착 男男케미! 설렘 폭발
‘붉은 달 푸른 해’ 3차티저 공개, 세상 가장 슬픈 잔혹동화의 서막
김지석, 톱스타 유백이 스태프 80여명에게 운동화 선물! 훈훈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