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시원, 은혁에 레이저 눈빛 발사!


‘슈퍼TV 2’ 은혁이 슈퍼주니어 ‘에이스’에서 ‘블랙홀’로 등극할 위기에 처해 시선을 모은다.

 

오는 12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6회에서는 데뷔 2달차 예능 생 초보 (여자)아이들이 데뷔 14년차 슈주에게 겁 없이 도전장을 내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자)아이들은 예능 새싹다운 패기와 열정의 눈빛을 장착, 슈주를 긴장케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날 녹화에서 슈주와 (여자)아이들은 오직 발만을 이용해서 신발을 옮기는 ‘단결력 대결’을 펼쳤다. 이어 슈주가 일렬로 쭉 서서 대열을 맞추기 시작하는데 그 중 은혁이 “난 좀 잘하니까 가운데 설 게”라며 폭풍 자신감을 드러내 맹활약을 예감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막상 본 게임에 들어가자 은혁은 자신의 발가락을 컨트롤하지 못하고 슈주를 위기에 처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동해는 “은혁아! 빨리 좀 해!”라며 은혁을 재촉하는가 하면 희철은 “은혁이 때문에 발가락 쥐날 뻔 했어!”라며 원성을 쏟아냈다고. 더욱이 시원은 은혁의 멱살을 장난스레 잡으며 레이저 눈빛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마저 이를 놓치지 않고 큰 소리로 방해 공작을 펼치며 은혁의 집중력을 흐트려 놓기 시작했다는 전언이다. 그러자 은혁은 결정적 순간 파르르 떨리는 발가락을 애써 부여잡으며 정신집중에 여념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자신만만하던 은혁이 계속되는 실수에 급 시무룩해진 가운데 이를 만회하고 슈주를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같은 슈주와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예능 맞대결은 오는 12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2 [14:3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말레콘 비치 애틋 투샷!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기두, ‘백일의 낭군님’ 이어 ‘신의 퀴즈:리부트’까지 쉼 없는 행보로 눈길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절벽 위 충격 눈빛 포착! 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태리. 이민기의 특급 조력자 마이웨이 ‘정비서’로 환상호흡. 인기 UP↑
임형준 이혼, 솔직한 심경 전해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필두 송종호-최성재-기은세-김지영-김기리, 독보적 존재감 빛낸다! 캐스팅 확정!
‘한집 살림’, 연예계 대표 ‘독거아재’ 김준호 합류! 21일(수) 첫 방송! 기대 UP!
'해투4' 황민현, “박서준 팬에게 선물 받아” 잘생김도 똑 닮은 황민현-박서준! 훈훈
현영, 진정성 담긴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훈훈’
‘땐뽀걸즈’ 박세완, “첫 주연작, 대본을 보는 순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엄마도 좋아하는 남자친구 최초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