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아파트 및 건물에 관한 법 2018년에 제정 필요


국회 국민고충상임위원회는 지난 12일 52.6%의 출석률로 회의를 개최하였으며 국가 소유 아파트 임대에 관한 안건에 대해 심의하였다.


‘국가 소유 아파트 임대’ 사업에는 2015~2021년 사이 국가에서 2만 가구 아파트를 국민에게 임대한다고 명기되어 있다. 이 사업 시행을 위해 정부는 예산을 2016년도에 제38번, 제169번, 제298번 결의안으로 해결한 바 있다.


또한, 정부에서는 2017년도에 국가소유임대아파트국영회사에 ‘임대아파트 임대 대상자에 특정계층을 포함 시키는 것에 대한 규칙’을 확정하였으며 아울러 전국 1,512세대 아파트를 국민에게 임대하는 작업을 시행하였다.


정부는 2018년에 국가 소유 임대아파트 목록에는 등록되어 있지만, 아직 준공되지 않은 1,562세대 아파트를 개발은행으로 이전시키고 공사비용을 마련하여 임대자들이 금년도 10월까지 입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B.Enkh-Amgalan 국회의원은 “아파트에 관한 법을 2018년도에 확정할 필요가 있다”라고 주장하였다.


한편 국민고충상임위원회 위원들은 게르 촌 재개발과 사용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건물에 대한 보수 공사 등 아파트와 건물에 관한 문제를 조속한 시일에 해결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하였다. [unuudur.mn 2018.6.12.]

 

<자료 제공 -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6:5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