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빈 반말 사과,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반말 논란에 사과했다.
 
지난 11일 솔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빈은 지난 8일 KBS2 '뮤직뱅크' 마지막 방송을 기념하며 라붐 멤버들과 함께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말미 방탄소년단 진이 라붐의 대기실을 지나며 "수고했다"라고 말했고, 솔빈은 방송을 급히 마무리하며 "야 김석진(진의 본명)"이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자신보다 5살이나 많은 진에게 반말을 한 솔빈이 예의에 어긋났다고 지적했고, 이에 솔빈은 사과글을 게재했다.
 
<사진 출처 - 솔빈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2 [11: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