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초밀착 박민영-황찬성 발견! ‘질투의 화신’ 변신!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이 대규모로 열린 사내 체육대회 현장에서 질투에 휩싸인다.

 

월등한 점유율 차이로 드라마부문 주간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하며 수목극 강자로 떠오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지난 1-2화 방송에서 김미소는 9년 간의 비서 생활을 마치고 자신의 삶을 찾겠다고 선언한다. 김미소의 갑작스런 퇴사 선언에 당황한 이영준은 김미소에게 결혼은 물론 연애까지 자신이 직접 해주겠다며 제안하지만 단호하게 거절당한다. 결국 김미소에게 한 달간의 인수인계 기간을 주기로 한 상황.

 

그런 가운데 유명그룹 사내 체육대회에 참석한 이영준과 김미소의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내 체육대회는 유명그룹 전 직원이 함께 하는 자리로,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참석한 이영준의 눈빛이 질투로 번지고 있어 궁금증을 모은다.

 

알고 보니 김미소와 고귀남(황찬성 분)의 다정한 모습에 이영준의 질투가 폭발한 것. 고귀남은 유명그룹 기획팀 대리로 사내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할 만큼 여직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인물로, 김미소에게 먼저 다가와 물을 건네고 있다. 이에 김미소는 트레이드 마크인 방긋 미소를 지어 보여 이영준의 눈을 번쩍 뜨게 만든다.

 

이어 공개된 스틸 속에는 초 밀착 달리기를 하고 있는 김미소와 고귀남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승부욕이 이글이글 불타는 강렬한 눈빛으로 주변을 스캔하는 김미소와 그의 어깨를 손으로 감싸안고 있는 고귀남. 이는 2인3각 달리기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모습으로, 김미소는 오직 1등만을 생각하며 달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하지만 경기가 진행되면 될수록 이영준은 ‘질투의 화신’이 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본 장면은 인천 강화에 위치한 체육관에서 촬영된 것으로 200여명이 넘는 출연진이 참여해 대규모의 스케일을 자랑했다. 사내 체육대회는 극중 유명그룹의 중요한 행사로 전 직원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담아내기 위해 촬영에 힘을 썼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박민영은 실제 경기에 임한 것처럼 승부욕을 불태우는가 하면 동심으로 돌아가 어깨춤까지 추며 ‘흥민영’을 소환해 촬영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2 [09: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