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화보 공개, 청량감 가득한 5월의 여신

 


청순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배우 유인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에서 유인나는 발리의 푸른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맑고 화사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화이트&블루 컬러 원피스를 입은 모습은 특유의 청순미가 돋보였으며 여기에 조이그라이슨의 스모키 블루 컬러 나탈리 토트백을 매치해 청량감을 배가시켰다. 또 플라워 패턴 슬리브리스 탑과 데님 팬츠로 화려하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며 원피스룩과 대조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클러치백으로 연출한 조이그라이슨 나오미 WOC에 몬스테라 참을 추가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전체적으로 화려한 스타일링과 조화를 이뤘다.

 

한편 유인나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발리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출처 - 코스모폴리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23 [09: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슈돌’ 시안, 시하가 남자라고? 충격적 사실에 ‘패닉’
'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열기 후끈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매력 화수분! 시청자 홀린 매력 3!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행복한 추억 담긴 굿바이 비하인드!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이홍빈, 구슬땀 대본 공부! 첫 방송 앞두고 열정 활활!
'서른이지만' 신혜선, “양세종과 같이 연기하는 것 너무 재미있다”
'라이프 온 마스' 수면 위로 드러난 매니큐어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경찰 내부에 있다! 역대급 ‘소름’ 엔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너도 인간이니’ 후반부 관전 포인트 넷! 제작진, “인간 서강준의 이야기 더해질 것.”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