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 공개! "주짓수까지 배웠다"


‘무법변호사’ 봉상필로 돌아온 이준기가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을 공개했다. 절도 있는 몸짓으로 강렬 아우라를 발산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액션을 완성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개늑시 커플’ 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7일(화) 종횡무진 활개치고 다니며 무법변호사 포스를 풍기고 있는 이준기(봉상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 속 이준기가 연기하는 봉상필은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유연하고도 날렵한 몸놀림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는 극 중 종횡무진 활개를 치고 다니는 ‘무법변호사’답게 파워 넘치는 액션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 끌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준기는 주먹을 내리꽂기 전, 눈빛으로 상대방을 먼저 제압한 뒤 자신에게 달려드는 상대에게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 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봉과 한 몸이 된 듯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사람의 혼을 쏙 빼놓을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워 ‘무법변호사’ 봉상필이 보여줄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에 대해 이준기는 “나 스스로도 액션에 대한 욕심이 많은데 ‘무법변호사’에서 만큼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나만의 액션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최근 주짓수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주짓수만의 화려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동작에 빠지게 됐다. 이에 ‘주짓수를 액션신에 접목시키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하는 궁금증에 이를 무술 감독님께 제안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주짓수를 활용한 액션신을 만들 수 있었다. ‘무법변호사’ 속 액션신을 눈여겨봐달라”고 전했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이준기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열연으로 속도감 있고 화려한 액션신을 완성하고 있다. 스태프들 역시 그의 열정까지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이준기의 절도 있는 액션으로 더욱 볼거리가 풍성해질 ‘무법변호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tvN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무법변호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7 [09:4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김승현 VS 동생, 아파트 상속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의 결말은?
김정민 협박 대표, 행동이 납득하기 어렵다
윤혜진 엄태웅, 오랜만의 근황 공개에 관심
‘라디오스타’ 조현아, 검색어 싹쓸이 사진 해프닝!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허성태 김혜옥 황석정 김강현, 명품배우군단 총출동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13년 전 인연-사고 담은 본편 예고 공개! ‘눈길’
'해투3' 고등래퍼 이병재, 하루 만에 작사-작곡한 ‘유재석 헌정 랩’ 전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표예진 앞 ‘땀 삐질+초긴장’ 왜?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썸타는 분위기 촬영 현장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깨알 궁금증 넷!
‘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x이유영 2인포스터, 미친케미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