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한류돌 동방신기가 ‘나 혼자 산다’ 5주년 특집 2탄에 출격, 데뷔 15년 만에 집과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유노윤호의 비밀스러운 금고와 최강창민의 모닝 복근까지 두 사람의 싱글 라이프가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성향이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7회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극과 극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이번 주 레전드 한류돌 동방신기가 싱글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하며 5주년 특집 2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유노윤호는 “창민이 스타일과 제 스타일이 반대다 보니까”라며 숙소 생활을 마치고 혼자 라이프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는데, 최강창민은 유노윤호의 습관 때문에 겪었던 에피소드까지 모두 폭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노윤호는 지인들에게도 공개하지 않은 비밀스러운 금고를 공개했고, 최강창민은 아침부터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며 일상을 꾸밈 없이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최강창민은 ‘부지런 라이프’의 끝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멸치 육수와 쌀뜨물을 이용해 된장찌개를 끓이는가 하면 쓰다 남은 두부는 간수까지 만들어 보관하는 등 능수능란한 요리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요섹남 최강창민의 모습과 15년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동방신기의 리얼한 싱글 라이프는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