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위해 중국으로 출국 예정
 
배우 박해진이 미세먼지 개선을 위해 중국 지역에 나무를 심는다.
 
14일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박해진이 오는 4월 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위해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맨투맨' 방송 당시 팬들과 나무 심기를 약속했고, 이번 출국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뤄진 것이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나무 심기에 나선다는 팬들의 기부 소식을 듣고 기꺼이 동참하기로 했다. 대기 오염이 심각한 화두로 떠오른 요즘 이런 움직임이 모여 환경 문제 개선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특별시장상 자원봉사자 부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개봉으로 바쁜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이다.
 
<사진 출처 - 마운틴무브먼트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6: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