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이혜영-남기애, 마주한 두 엄마! ‘가슴 저릿’ 무슨 일?


‘마더’ 이보영의 두 엄마 이혜영과 남기애가 다시 마주한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두 사람의 애잔한 모습이 가슴을 아리게 만든다.

 

제1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공식 경쟁부문에 진출하는 쾌거를 달성한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가 열띤 응원 속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신(이혜영 분)과 홍희(남기애 분)가 각자의 방식으로 수진(이보영 분)-윤복(혜나 가명, 허율 분) 모녀를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신은 수진을 위해 병약한 몸으로 자영의 재판에서 증언을 하는가 하면 홍희는 모든 것을 포기한 수진에게 “너도 할 수 있어, 엄마니까”라고 말하며 윤복을 위해 다시 일어날 것을 북돋으며 두 엄마의 지극한 모성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 시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혜영과 남기애의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이혜영은 마주한 남기애를 향해 단호하면서도 애틋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남기애도 이혜영을 바라보는 눈가에 눈물이 맺혀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든다. 특히 두 사람의 눈빛에 서로를 향한 애잔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가슴을 찡하게 만들며 두 사람이 마주하게 된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남기애가 이혜영의 머리를 다듬어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영의 머리칼을 정성 들여 매만지고 있는 남기애와 그 모습을 거울을 통해 바라보고 있는 이혜영의 모습은 스틸 만으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물샘을 자극한다. 이에 극중 딸 이보영을 함께 둔 두 엄마 이혜영과 남기애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갈지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키며 오늘(14일) 밤 방송될 15화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마더’ 제작진은 “혜나, 진홍, 수진이 홍희에게 자신의 머리를 맡기며 마음을 나눴듯이 오늘(14일) 밤 방송될 15화에서는 영신과 홍희가 수진의 엄마로서 교감을 하며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남은 2화에서는 영신, 홍희 등 수진-윤복 모녀를 둘러싼 주변인들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뿐 아니라 서로 떨어져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진-윤복 모녀의 가슴 시린 이야기가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수진-윤복 모녀가 다시 만나 행복을 맞이 할 수 있을지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화만을 남겨둔 마더는 오늘(14일) 밤 9시 30분에 tvN을 통해 15화가 방송된다. 국내 방영 24시간 후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송된다.

 

<사진> tvN ‘마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4:3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리 화보 공개, 몽환적인 눈빛과 위트 있는 포즈
정가은 비애, 일이 손에 잡힐지..마음이 천근만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오늘(20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
‘해피투게더3’ 김수용, “마약 사범으로 붙잡힐 뻔” 살 떨리는 경험담 공개!
‘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낸시랭 왕진진,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근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무실 키스 1초전!
배우 김여진, '내 뒤에 테리우스' 합류! 소지섭-정인선과 호흡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정세운, 오늘(20일) 오후 6시 OST ‘It’s you’ 공개! ‘여심 저격 보이스’
‘슈퍼TV 2’ 은혁 VS 샤이니, 즉흥 댄스대결 발발! ‘댄스킹’은 누구?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열광의 ‘군통령 특집’ 본격 START!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투명 직진남 변신! (Feat.출근길 데이트)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