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어반자카파 조현아, “수지네 집 자주 간다” 연예계 신흥 인맥왕 등극!


‘해피투게더3’에서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화려한 ‘황금인맥’을 자랑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5일 방송은 ‘해투동-같이 살래요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2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에는 지난 주에 이어 UN 최정원, 멜로망스 김민석, 케이윌, 어반자카파 조현아, 모모랜드가 출연해 본격적인 퇴근대결로 꿀잼 사냥에 나설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의외의 연예계 인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민 첫사랑 수지부터 시작해 최태준, 임시완, 이성경, 선미 등 가수부터 배우까지, 직종을 망라한 친화력을 과시한 것. 특히 조현아는 수지와의 친분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 과정에서 “수지 씨의 집에 자주 간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그런가 하면 조현아는 5살 연하인 수지와 절친이 될 수 있었던 특별한 이유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는 “수지 씨가 굉장히 어른스럽다”고 운을 떼더니 별안간 “저는 약간 떨어진다. (정신연령이) 중간에서 만나는 것”이라며 거침없는 셀프 디스를 퍼부어 주변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

 

한편 이날 조현아는 솔직하고 꾸밈없는 입담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음악만 나오면 모든 안무를 자동 재생하는 ‘커버댄스머신’의 면모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조현아의 맹활약에 MC 유재석이 “조현아 씨는 어반자카파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인재”라며 ‘예능 PICK’을 단행했을 정도라고.

 

이에 조현아의 활약상은 물론, 가수들의 피 튀기는 자존심 대결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2탄’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5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09: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