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의 여심 자극 사진.zip 공개!


‘예쁜 누나’ 정해인이 여심을 자극하는 사진.zip을 공개했다. 정해인이 이전과는 다른 현실 연기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쓸지, 그리고 평범한 남자의 사랑으로 ‘예쁜 누나’도, 여심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30일(금)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서 극중 게임회사 아트디렉터 서준희 역을 맡은 정해인.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때론 화사한 미소와 장난기를, 때론 진지한 눈빛과 고심하는 표정을 가진 정해인의 다양한 일상의 감정이 담겼다.

 

정해인은 이전 작품에서 “제복이 잘 어울리는 배우”로 사랑을 받았다. 그만큼 특수한 직업을 가진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러나 ‘예쁜 누나’에선 되레 평범한 30대 직장인 준희를 연기한다. 그리고 그냥 알고 지내던 누나 윤진아(손예진) 때문에 특별해진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되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의 연애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이다. 내 주변에 있는 누군가처럼 지극히 현실적인 연기를 해야 한다는 의미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행보를 걸어온 정해인이 ‘예쁜 누나’를 만나 그동안 착실하게 쌓아온 연기 내공을 녹여낼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정해인 역시 이를 위해 자연스러운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아는 누나’가 ‘예쁜 누나’로 보이는 남자의 감정 변화를 제대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의 말을 빌자면, “로맨스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예쁜 누나’는 내 주변 혹은 나에게 일어날 법한 현실 연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그래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정해인의 인생 캐릭터가 기대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다.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30일(금) 밤 11시 JTBC에서 첫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09: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리 화보 공개, 몽환적인 눈빛과 위트 있는 포즈
정가은 비애, 일이 손에 잡힐지..마음이 천근만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오늘(20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
‘해피투게더3’ 김수용, “마약 사범으로 붙잡힐 뻔” 살 떨리는 경험담 공개!
‘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낸시랭 왕진진,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근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무실 키스 1초전!
배우 김여진, '내 뒤에 테리우스' 합류! 소지섭-정인선과 호흡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정세운, 오늘(20일) 오후 6시 OST ‘It’s you’ 공개! ‘여심 저격 보이스’
‘슈퍼TV 2’ 은혁 VS 샤이니, 즉흥 댄스대결 발발! ‘댄스킹’은 누구?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열광의 ‘군통령 특집’ 본격 START!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투명 직진남 변신! (Feat.출근길 데이트)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