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데이트 스틸컷 大공개! 라됴일 직진 커플의 향후 전개는?


당당하게 열애설을 정면돌파한 ‘라디오 로맨스’ 직진 커플 윤두준, 김소현의 데이트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에서 열애설에 휩싸인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김소현). 톱스타와 라디오 작가의 스캔들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도망치지 않고 연애를 인정하는 행보를 보였다. 방송국을 에워싼 취재진 앞에 당당히 손을 잡고 나타난 것.

 

오늘(13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위기에도 강한 라디오 커플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먼저 창밖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내려다보는 그림. 아무래도 스캔들 이후 집까지 찾아온 취재진을 내려다보는 듯하다. 특히, 고민에 빠진 얼굴을 하고 있는 수호에게서는 그림을 향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12년만의 재회 이후 최대 위기에 빠진 두 사람이 어떻게 난관을 헤쳐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은 여전히 다정한 찰나가 담겼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차에서 데이트하는 평범한 연인의 모습. 그리고 라디오 부스 안에서 DJ와 작가로서도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수호와 그림은 앞으로도 굳건한 두 사람의 행보를 기대케 한다.

 

한편, 드디어 실마리를 드러낸 수호의 악몽 속 의문의 소년 우지우. 지수호, 송그림, 우지우의 세 사람의 과거에 엮여있는 속사정은 무엇일까. 계속되는 위기에도 두 손을 놓지 않을 직진 커플의 남은 이야기가 더 기대되는 ‘라디오 로맨스’ 14회 오늘(13일)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제공=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7: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민정 하차, 새로운 마돈나는 배우 '최유화'
가수 나윤권, 싱글 앨범 '어쩌죠' 발매
아시아 사로잡은 송혜교, 다이슨 헤어 케어 전속모델 재계약
'손 the guest' 꼬리를 무는 박일도 추격전 타임라인 총정리!
‘백일의 낭군님’ 극강의 비주얼 갓+도포 도경수, 세자저하의 새로운 활약 예고!
신지수 39kg, 생활하는데 힘들지 않아
배우 김태리, 변함없는 미모와 화사한 웃음
이미숙, 품격이 느껴지는 겨울 화보 공개
‘볼빨간 당신’ 양희경子, 어머니 위한 힐링요리 공개 ‘차돌박이 채소롤’
‘최고의 이혼’ 이엘-손석구, 미스터리 부부의 숨겨진 사연은?
공효진, 믿고 보는 패션 화보 공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정해인 손예진 도경수 서주현, 인기상 쾌거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