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열애설을 정면돌파한 ‘라디오 로맨스’ 직진 커플 윤두준, 김소현의 데이트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에서 열애설에 휩싸인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김소현). 톱스타와 라디오 작가의 스캔들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도망치지 않고 연애를 인정하는 행보를 보였다. 방송국을 에워싼 취재진 앞에 당당히 손을 잡고 나타난 것.
 
오늘(13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위기에도 강한 라디오 커플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먼저 창밖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내려다보는 그림. 아무래도 스캔들 이후 집까지 찾아온 취재진을 내려다보는 듯하다. 특히, 고민에 빠진 얼굴을 하고 있는 수호에게서는 그림을 향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12년만의 재회 이후 최대 위기에 빠진 두 사람이 어떻게 난관을 헤쳐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은 여전히 다정한 찰나가 담겼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차에서 데이트하는 평범한 연인의 모습. 그리고 라디오 부스 안에서 DJ와 작가로서도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수호와 그림은 앞으로도 굳건한 두 사람의 행보를 기대케 한다.
 
한편, 드디어 실마리를 드러낸 수호의 악몽 속 의문의 소년 우지우. 지수호, 송그림, 우지우의 세 사람의 과거에 엮여있는 속사정은 무엇일까. 계속되는 위기에도 두 손을 놓지 않을 직진 커플의 남은 이야기가 더 기대되는 ‘라디오 로맨스’ 14회 오늘(13일)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제공=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