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新 주식 계좌 2.5배 증가


주식 계좌를 발급받는 고객수가 지난 2월 급증하여 금년 1월과 비교하면 2.5배 증가하여 한달동안 주식 계좌를 발급받은 사람이 1만 명을 넘었다.


이 통계는 2016년 6월 이후 가장 많은 수치라고 몽골증권거래소에서 발표하였다. 계좌주 중 99.8%는 몽골 국민이며 0.1%에 해당되는 계좌는 외국인이 차지하고 있으며 나머지 일부분은 내-외국 합작 민간법인이다.


통계에 의하면 ‘Goodsec’ 중권회사에 가장 많은 7,000건의 구좌가 개설되었으며 ‘미래 세크리트’ 증권회사에 1,240건의 계좌가 새로 개설된 것은 지난달과 비교하면 27배 증가된 수치이다.


한편 몽골증권거래소에 새로운 회사가 상장되면 이 공모주 시장에 참여하고자하는 국민들이 활발하게 구좌를 개설하고 있다고 몽골증권거래소에서 강조하였다.


한편 2017년에 총 8억5천9백만 주가 거래된 것은 최근 26년 동안 최고 수치이다. 2018년 들어서는 주식거래 시장을 ‘Apu’, ‘타반톨고이’, ‘I-Tools’ 회사가 주도하고 있다. [gogo.mn 2018.3.12.]

 

<자료 제공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2:4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