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e Resources, 금년에 1백20만-1백50만 달러 지출 예정


토론토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Entree Resources’ 회사는 2018년 1월에 ‘Entree / Oyu Tolgoi’ 합작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적 보고서를 새로 작성하여 발표한 바 있다.


이 보고서에 의하면 이 회사는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입장에서 앞으로 33년 동안 총 매출 규모가 현금으로 21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였다.


이 회사는 지난해에 주식 1천8백5십만 주를 비공개로 매도하고 총 7백6십만 캐나다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2017년에 총 적자 금액이 3백1십만 달러를 기록하였는데 이는 2016년도 적자와 비교하면 무려 3% 증가된 수치로 보고되었다.


또한 2017년 말 기준으로 현금 잔액이 7백1십만 달러라고 이 회사의 회계 보고서에서 언급하였다.


‘Entree Resources’ 회사는 2018년에 몽골 프로젝트와 관련 마케팅 및 현장 개발에 약 1백20만-1백5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오유톨고이 회사와 합작 프로젝트 아래 이 회사에서 ‘Hugo North’ 및 ‘Heruga’ 현장의 대부분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gogo.mn 2018.3.12.]

 

<자료 제공 -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2: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