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토지 허가 허위로 발급


“E.Bolorchuluun 울란바타르시 토지국장이 울란바타르 시장의 명령서를 허위로 작성하여 시민들에게 토지 임대권을 제공하였다”는 내용의 기사가  www.tac.mn  사이트에 보도된 것과 관련 볼로르촐롱 시 토지국장이 지난 12일 본인의 입장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E.Bolorchuluun 시 토지국장은 “2018년 3월 1일 울란바타르시 토지국 소속 공무원이 업무수행 중 허위로 서류를 작성한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이와 관련 반드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이와 관련 울란바타르시 경찰청 형사부에서 “토지 임대권 관련 2건의 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사건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는데 토지 임대권 및 관련 서류가 모두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밝혀졌다”고 발표하였다.


따라서 현재 상황에서 허위 서류를 작성한 범인이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인데 E.Bolorchuluun 시 토지국장을 범인으로 보도하고 있는 것은 허위사실임을 통보한다. 아울러  www.tac.mn  사이트에 보도된 내용은 몽골 위반법 제 6.21항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켰다고 보고 사이트 운영자를 사법기관에 고소하는 바이다.


이번 사건을 기반으로 국민들이 땅을 임대 및 소유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법적인 절차와 확인 과정을 거쳐 허가를 받을 것을 시 토지국에서 당부하고 있다. [medee.mn 2018.3.12.]

 

<자료 제공 -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2: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