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다가서는 두 남녀 ‘심멎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의 동침, 이번에는 조금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이다.

 

리얼어른멜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 속 동침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것과 조금 다른 의미를 지닌다. 현실에 지쳐 좀처럼 잠들 수 없는 어른 남녀가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 서로의 수면제가 된다. 서로 위로, 안정, 공감을 선물한다. 이것이 ‘키스 먼저 할까요’ 속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 분)이 나란히 눕는 이유이다.

 

3월12일 방송된 ‘키스 먼저 할까요’ 13~14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더욱 서로의 위안이 필요해졌다. 20년 승무원 생활을 그만둔 안순진은 마트에서 일하고, 집에서도 쫓겨나게 됐다. 손무한은 소울메이트인 반려견이 세상을 떠났다. 14회 엔딩에서 안순진이 아무 말 없이 손무한을 꽉 안아주는 장면은 이 같은 두 남녀 사이의 위로와 공감을 오롯이 보여주며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위로를 통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 손무한과 안순진.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해갈 것인지 많은 시청자의 호기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13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다시 같은 공간에 나란히 있는, 전보다 훨씬 더 가까워진 두 남녀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손무한과 안순진이 함께 있는 곳은 무한의 집 침실이다. 두 사람은 어두운 밤, 무한의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잠을 청하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무한은 책을 읽어주고 있으며, 순진은 그런 무한 곁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표정,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등을 통해 어느덧 함께하는 시간이 이들에게 편하고 따뜻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전부가 아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손무한, 안순진의 모습이 포착된 것. 눈을 살포시 감은 채 조금씩 다가서는 두 남녀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애틋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13일) 방송되는 15~16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서로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다.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는 두 남녀의 사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손무한과 안순진은 얼마나 더 서로에게 가까워질 수 있을까. 이들의 사랑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 감우성, 김선아 두 명품배우는 또 어떻게 이 애틋한 어른들의 사랑을 표현해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키스 먼저 할까요’ 15~16회는 오늘(13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리 화보 공개, 몽환적인 눈빛과 위트 있는 포즈
정가은 비애, 일이 손에 잡힐지..마음이 천근만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오늘(20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
‘해피투게더3’ 김수용, “마약 사범으로 붙잡힐 뻔” 살 떨리는 경험담 공개!
‘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낸시랭 왕진진,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근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무실 키스 1초전!
배우 김여진, '내 뒤에 테리우스' 합류! 소지섭-정인선과 호흡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정세운, 오늘(20일) 오후 6시 OST ‘It’s you’ 공개! ‘여심 저격 보이스’
‘슈퍼TV 2’ 은혁 VS 샤이니, 즉흥 댄스대결 발발! ‘댄스킹’은 누구?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열광의 ‘군통령 특집’ 본격 START!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투명 직진남 변신! (Feat.출근길 데이트)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