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서 이수경이 ‘이웃사촌’ 전현무의 응큼한 사심을 폭로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8일 방송은 배해선, 이수경, 한보름, 김세정이 출연하는 ‘해투동-여신과 함께 특집’과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2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이수경이 ‘이웃사촌’ 전현무의 저격수로 나섰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경은 시작부터 전현무를 진땀 쏟게 만들었다. ‘해투3’에서 섭외를 받은 뒤 이웃사촌인 전현무에게 상담을 했는데 그가 출연을 말렸다고 폭로한 것. 이에 MC들은 일제히 전현무를 향해 “섭외를 도와주지는 못할 망정 막을 수가 있냐. 대상 타면 이래도 되는 거냐”며 원성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경은 전현무와 친해진 계기를 동네 모임인 ‘금이야 옥이야’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수경은 ‘금이야 옥이야’라는 이름은 금호동-옥수동 주민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전현무가 직접 지은 것이라고 밝혔고, MC들을 “너무 옛날 스타일이다”라며 작명가인 전현무에게 야유를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이수경은 코미디언 김지민, 가수 송지은, 배우 정유민 등이 모임 멤버들이라고 밝히면서 “희한한 게 남자는 현무 오빠 한 명 뿐”이라며 모임을 만든 전현무의 불순한 의도(?)를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펄쩍 뛰며 결백을 주장했지만 이수경은 아랑곳없이 “현무 오빠가 틈만 나면 우리 집 강아지를 데려오라고 한다”고 덧붙이며 의혹의 수위를 높여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에 MC들은 “이래서 이수경씨 출연을 말린 거였다”며 전현무를 점점 더 벼랑 끝으로 내몰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금이야 옥이야’를 둘러싼 이수경-전현무의 첨예한 공방전 그리고 MC와 출연진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펼칠 ‘전현무 몰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8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