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바라산휴양림, 주민과 함께 안전점검 나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산책로, 시설 등 점검 실시
▲ 바라산휴양림 안전점검


의왕바라산휴양림은 새해를 맞아 휴양림 이용고객 및 등산객 안전을 위해 지난 11일 산책로, 다중이용시설, 숙박동 3개소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의왕도시공사는 고객서비스 만족과 안전을 위해 주민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안전점검에는 휴양림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해 좀 더 실질적인 점검이 이뤄졌다.

 

이날 안전점검은 객실 및 야영장, 공공시설물과 사고위험 빈도가 높은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으며, 특히 겨울철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는 예방활동을 진행했다.

 

점검 결과, 현장에서 시정이 가능한 사항은 즉시 현장 조치했으며, 시설 보수·보강이 필요한 사항은 시설물 유지관리 인력 등을 활용해 조치할 예정이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주민과 함께하는 안전점검을 통해 시설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이 휴양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쾌적한 휴양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4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