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1동,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경로당 방문 배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및 홍보
▲ 김만섭 온양1동장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에게 목욕 및 이·미용권을 배부하고 있다.


아산시 온양1동(동장 김만섭)은 지난 11일부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일환으로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2018년 상반기분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을 전달하며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지원은 아산시의 특화된 노인복지 사업으로 시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1953. 1. 1일생까지)에게 상?하반기 각 9매씩 연 18매를 지원하며 아산시 소재 목욕탕 및 미용실, 이발소, 온천수치료 병?의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배부 시 읍면동 찾아가는 맞춤형복지서비스 홍보물품(자석스티커)을 함께 배부하며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대한 홍보도 함께실시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을 직접 전달하면서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의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잘 반영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온양1동이 될 수 있도록 노인복지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은 본인의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해 온양1동 주민센터(☎041-537-3712)에 방문해 수령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어르신의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하면 대리수령도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5:0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로봇 서강준의 정체 알고도 손잡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부회장님의 비밀스런 취미! 웃음 폭발!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빅시크릿 천기누설? 자칭 ‘유재석 전문가’ 제대로 낚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라이프' 압도적 아우라 이동욱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로맨스 연기, 눈만 봐도 통하게끔”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