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 아빠 자랑대회 출전! “아빠 사랑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의 귀여운 아빠사랑이 공개된다.

 

오는 1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9회는 ‘아빠니까 괜찮아’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중 승재는 아빠 고지용을 향한 특별한 사랑을 보여줄 전망이다. 승재의 귀여운 사랑둥이 면모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무대 한 가운데에 서 있다. 마이크를 야무지게 쥔 손, 다리를 살짝 비껴 선 자세, 얼굴 가득한 자신만만한 표정과 미소 등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승재 옆에서 다소 당황한 듯 미소 짓는 아빠 고지용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고고부자는 양임 엄마가 신청한 ‘아빠 자랑대회’에 출전했다. 승재는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자기소개를 하는가 하면, 아빠사랑의 마음을 담아 개사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당시 4세였던 승재는 참가자 중 최연소였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재는 특유의 넉살과 친화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아빠 고지용을 향한 승재의 마음이 궁금해진다. 그간 승재는 “아빠보다 엄마가 좋아”, “아빠보다 공룡이 좋아”라며 아빠를 향해 귀여운 장난과 밀당을 해왔다. 그런 승재가 이번에는 밀당 없이 아빠 사랑을 밝히며, 아빠를 감동시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둥이 승재의 열렬한 아빠 사랑과 특별한 무대매너는 1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0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0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