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임주은, 윤두준-딘딘 매력에 열일하는 심장! 훅 들어오는 매력에 두 눈 번쩍!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남친돌 윤두준과 재간둥이 딘딘이 임주은의 ‘심쿵 모먼트’를 사로잡기 위해 자존심 대결에 나선다. 윤두준은 ‘닭갈비’ 요리로 요섹남의 매력을, 딘딘은 암막 커튼 달기로 상남자 매력을 뿜어낸 것. 두 남자의 은근한 자존심 대결에 임주은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윤두준과 딘딘의 매력 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 윤두준이 임주은과 딘딘을 위해 요섹남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윤두준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닭갈비 요리에 온 열정을 쏟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심쿵하게 만든다. 주방을 마성의 요섹남 매력으로 가득 채운 그의 요리 솜씨는 과연 어떨지, 닭갈비로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딘딘도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 어필에 나섰다. 윤두준이 닭갈비 요리에 집중한 사이 임주은의 방에 직접 암막 커튼을 달아주기 위해 나선 것. 딘딘이 긴 커튼을 홀로 들고서 불끈(?)한 팔근육을 자랑하며 박력 넘치는 상남자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임주은을 향해 상남자 매력에 이어 세심한 배려남의 모습도 어필했는데, 세안하려고 준비하는 임주은에게 직접 준비한 커플 세안 밴드를 무심하게 건네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했다는 전언.

 

이에 임주은은 두 사람의 폭발하는 매력에 감동하며 “완전.. 심쿵했어..!”라며 두 눈을 크게 뜨고 웃음 지었다는 후문. 과연 임주은의 마음을 사수할 동거인은 누가 될 것인지 이들의 동거 라이프에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자존심을 건 매력 대력을 펼친 윤두준과 딘딘 중 임주은을 심쿵하게 만든 이는 누구일지, 보는 이들을 ‘두준두준’하게 만드는 세 사람의 묘한 삼각 동거는 오는 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8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4: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