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은, 무민이와 함께~ 소멸직전 작은얼굴 인증!!


배우 한다은이 만화 캐릭터 ‘무민’에게 푹 빠졌다.

 

건강미인 한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화캐릭터 ‘무민’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제했다.

 

사진 속 한다은은 작은 얼굴을 더욱 도드라지는 브라운 폴라티를 입고, 커피숍에 앉아 캐릭터 ‘무민’이와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그녀는 배우의 모습보다는 평범한 일상을 공개해 친근함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다은, 무민이 둘다귀엽네~", "우리다은님이 더 귀여워요!!", “내가 저 인형이고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다은은 현재 연극 ‘경식아 사랑해’ 차수연 역으로 공연에 한창이다.

 

연극 ‘경식아 사랑해’는 지난 11월 9일부터 오는 2018년 2월 11일까지 서울 대학로 JTN아트홀1관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MBG]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2: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