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강영자)은 지난 6일 관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용 이불 30채를 전달했다.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평소에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만 해도 6월에 이웃돕기 사랑米 나누기 150kg기부에 뒤이어, 이번에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된 지금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수품인 겨울 극세사 이불 30채를 전달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남다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고춘기 송내동행정복지센터장은 “지속적으로 송내동 복지사각지대 해소를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께 감사하며 후원 해 주신 이불이 꼭 필요한 가정에 배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1:5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