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남편 최병모에 응징 플랜 실행할까?
- 오늘(15일) 밤,“기가 막힌 아이디어” 예고에 눈길.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이 오늘(15일) 밤, 기가 막힌 아이디어를 들고 이요원의 무능력한 남편 최병모를 덮치러 호텔에 잠입한다.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 황다은, 연출 김상호, 이상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재벌가의 딸 정혜(이요원)의 남편 이병수(최병모)는 아버지로부터 해랑 건설의 후계자로 낙점받기 위해 와이프의 재산과 20년 만에 만난 아들 수겸(이준영)을 이용, 복자클럽의 복수 대상자가 됐다. 능력은 없지만 해랑 건설의 장남인 만큼 부와 권력을 쥐고 있는 이병수. 드디어 복자클럽 4인방이 그를 향한 통쾌한 복수를 실행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회에서 이병수는 자신의 계획에 방해가 되는 정혜와 수겸을 ‘보호’라는 핑계로 해외로 보내버리려다 실패했다. “앞으로 어떻게 살지는 내가 정하겠다”고 결심한 정혜는 자신이 쥐고 있는 해랑 건설과 건하 그룹의 지분을 앞세워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수겸은 “더 이상 아버지한테 사모님이랑 묶여서 휘둘리고 싶지 않다”며 할아버지 이재국(장용)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또한 정혜는 앞길에 방해가 된다는 이유로 이병수에게 쫓기는 수겸의 친모 한수지(신동미)에게 돈과 ‘해랑 건설 이병수의 내연녀 한수지’를 내세운 인터뷰를 맞바꾸는 거래도 제안한 상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복자클럽 4인방이 머리를 맞대고 새로운 계획을 의논하고 있어 눈길이 간다. “공사 들어가시죠”라는 수겸과 “오늘 밤에 덮쳐야지”라고 말하는 홍도, 그리고 “저도 이제는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요”라는 정혜까지. 복자클럽이 이병수를 저격하는 ‘공사’는 무엇일까.

 

이후 “자네도 당했냐”는 백영표(정석용)의 질문에 잔뜩 화가나 “수법이 점점 진화하고 있어요”라며 분노하는 이병수의 반응을 보아 복자클럽 응징의 성공이 예측되는바. 호텔까지 잠입해 이병수를 한 방에 보낼 “기가 막힌 아이디어”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부암동 복수자들’, 오늘(15일) 밤 9시 30분 tvN 방송.

 

<사진제공= tv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3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