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예측불가 변신 퍼레이드…치명적인 반전 매력으로 ‘남심올킬’


‘멜로홀릭’ 경수진의 치명미 넘치는 반전 매력이 시선을 강탈했다.

 

경수진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OCN 로맨스블록 월화드라마로 연일 화제몰이 중인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에서 한예리와 한주리를 오가는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까칠한 천사와 요염한 악마를 오가는듯한 경수진의 팔색조 연기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을 중독시키고 있다.

 

여성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때문에 연애를 안하는 ‘연하남’ 유은호(정윤호 분)와 이중인격으로 연애를 못하는 ‘연못녀’ 한예리(경수진 분)가 사랑에 중독되어 가는 과정을 달콤살벌하게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1인 2역을 숨가쁘게 오가는 경수진의 치명적인 이중매력은 ‘멜로홀릭’을 여타의 로코와는 차별화된 드라마로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있는 것.

 

극중 한예리는 연애를 하려고 하면 튀어나오는 이중인격 현상을 피하기 위해 철저하게 고백받는 상황을 피하던 중 유은호의 순수함과 진정성을 깨닫고 꽁꽁 닫혀진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다.

 

마침내 지난 4회 방송에서는 커텐이 쳐진 어두운 강의실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던 정윤호와 경수진이 연인관계로 밝혀지면서 한예리의 또 다른 인격 한주리가 등장해 치명적인 반전변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단순히 성격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눈동자의 색깔, 웨이브 머리, 깊어진 눈매, 붉은 입술로 바뀌며 남심을 유혹하는 아우라를 전신에서 뿜어냈다. 특히 섹시함의 화룡점정이라는 눈 밑의 유혹점까지 은호의 여심리딩 초능력 설정에 맞먹는 캐릭터 변신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처럼 까칠한 천사와 요염한 악녀, 청순녀와 팜므파탈을 오가는 경수진의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경수진의 팔색조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멜로홀릭’의 제작진은 이러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업그레이드시기 위해 방송 당일인 13~14일 1,0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HktgDC)을 오픈하고 시청자와 제작진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멜로홀릭’ 오픈채팅방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멜로홀릭 캐릭터와 스토리, 배우들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촬영에 참여한 제작진과 시청자가 자유롭게 이야기하면서 드라마의 공감과 감동을 이어가는 기폭제가 되었다.

 

오픈채팅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제작진하고 실시간으로 달리다니 신선해요”, “드라마보면서 실시간 단체채팅은 처음 인것 같아요’, “배우들과 같은 방에 있는 느낌”, “채팅하면서 보니 마리텔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웹과 모바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뿐만아니라 제작진과의 실시간 오픈채팅이라는 참신한 시도를 이어가는 ‘멜로홀릭’에 대한 칭찬과 격려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20, 21일 5, 6회가 밤 9시에 방송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는 21일 밤 10시에 7, 8회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올림픽중계로 21일 방송 결방
배우 차엽,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캐스팅 확정! 장근석과 환상의 수사 호흡 선보인다
‘마더’ 이혜영,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 대배우 아우라에 압도!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10분만에 매진! 추가 티켓 오픈 확정!
윤계상 약식기소, 불법 튜닝 차량 운전 협의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