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예측불가 변신 퍼레이드…치명적인 반전 매력으로 ‘남심올킬’


‘멜로홀릭’ 경수진의 치명미 넘치는 반전 매력이 시선을 강탈했다.

 

경수진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OCN 로맨스블록 월화드라마로 연일 화제몰이 중인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에서 한예리와 한주리를 오가는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까칠한 천사와 요염한 악마를 오가는듯한 경수진의 팔색조 연기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을 중독시키고 있다.

 

여성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때문에 연애를 안하는 ‘연하남’ 유은호(정윤호 분)와 이중인격으로 연애를 못하는 ‘연못녀’ 한예리(경수진 분)가 사랑에 중독되어 가는 과정을 달콤살벌하게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1인 2역을 숨가쁘게 오가는 경수진의 치명적인 이중매력은 ‘멜로홀릭’을 여타의 로코와는 차별화된 드라마로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있는 것.

 

극중 한예리는 연애를 하려고 하면 튀어나오는 이중인격 현상을 피하기 위해 철저하게 고백받는 상황을 피하던 중 유은호의 순수함과 진정성을 깨닫고 꽁꽁 닫혀진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다.

 

마침내 지난 4회 방송에서는 커텐이 쳐진 어두운 강의실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던 정윤호와 경수진이 연인관계로 밝혀지면서 한예리의 또 다른 인격 한주리가 등장해 치명적인 반전변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단순히 성격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눈동자의 색깔, 웨이브 머리, 깊어진 눈매, 붉은 입술로 바뀌며 남심을 유혹하는 아우라를 전신에서 뿜어냈다. 특히 섹시함의 화룡점정이라는 눈 밑의 유혹점까지 은호의 여심리딩 초능력 설정에 맞먹는 캐릭터 변신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처럼 까칠한 천사와 요염한 악녀, 청순녀와 팜므파탈을 오가는 경수진의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경수진의 팔색조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멜로홀릭’의 제작진은 이러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업그레이드시기 위해 방송 당일인 13~14일 1,0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HktgDC)을 오픈하고 시청자와 제작진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멜로홀릭’ 오픈채팅방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멜로홀릭 캐릭터와 스토리, 배우들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촬영에 참여한 제작진과 시청자가 자유롭게 이야기하면서 드라마의 공감과 감동을 이어가는 기폭제가 되었다.

 

오픈채팅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제작진하고 실시간으로 달리다니 신선해요”, “드라마보면서 실시간 단체채팅은 처음 인것 같아요’, “배우들과 같은 방에 있는 느낌”, “채팅하면서 보니 마리텔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웹과 모바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뿐만아니라 제작진과의 실시간 오픈채팅이라는 참신한 시도를 이어가는 ‘멜로홀릭’에 대한 칭찬과 격려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20, 21일 5, 6회가 밤 9시에 방송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는 21일 밤 10시에 7, 8회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