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위험하다! 위기일발 이상엽-이은우 범죄 현장 공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종영을 이틀 앞두고 최대의 위기에 빠졌다. 배수지는 지난주 이상엽에게 약을 탄 커피를 받아 마시고 기절했는데, 이 날이 배수지가 꿈속에서 본 자신의 마지막 순간이었던 것이다. 이와 함께 이은우가 쓰러진 배수지에게 약물을 주사하려는 위기일발의 현장이 공개돼 긴장감을 안기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29-30회 방송을 하루 앞둔 14일 남홍주(배수지 분)가 이유범(이상엽 분)과 하주안(이은우 분)에게 당하는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지난주 배수지가 과거부터 꿔왔던 꿈의 진실이 밝혀졌다. 범인은 유범과 주안이었고, 장소는 숲이 아닌 유범이 몸담고 있는 해광로펌의 옥상이었다. 유범은 자신이 조작했던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인 주안의 등장에 크게 동요했다. 이 사건으로 검사표창까지 받은 유범은 진범인 주안이 세상에 밝혀지면 더욱 안 된다고 생각했고, 진범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홍주를 없앨 계획을 세웠다.

 

이에 유범은 해광로펌 건물이 전체 정전되는 날 홍주를 자신의 사무실로 불렀고, 홍주의 커피에 약을 타 그녀를 기절하게 했다. 이에 홍주가 자신이 죽는 꿈과 똑같은 상황에 처하게 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유범과 주안이 비가 퍼붓는 옥상에서 홍주를 해치는 범죄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홍주는 꿈에서와 마찬가지로 의식을 잃은 채 풀밭 위에 누워있다. 두 사람은 그런 홍주를 위에서 싸늘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어 소름을 유발한다.

 

또한 주안이 주사기를 들고 홍주에게 놓으려 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주사기 속 약물은 폐가 마비되어 숨을 못 쉬어 5분 안에 사망하게 되는 약이라고 전해져 위기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유범의 악행이 주안과 손을 잡으며 갈 데까지 갔다. 극악무도한 악인 유범과 주안의 말로가 어떨지, 과연 홍주는 무사히 살아날 수 있을지, 홍주의 꿈을 꾸고 달려간 재찬과 재찬에게 도움을 요청받은 한우탁(정해인 분)이 함께 홍주를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홍주가 자신이 죽는 꿈속 바로 그 상황을 맞으며 최대의 위기에 처했다”라며 “유범과 주안의 악행이 어디까지 갈지, 홍주는 살아날 수 있을지 마지막 회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5일 밤 10시에 29-30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2:4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