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라이온스클럽과 산불조심 캠페인 전개
▲ 동두천시, 라이온스클럽과 산불조심 캠페인 전개


동두천시는 가을철 산불조심기간(11월1일~12월15일)을 맞아 11일 토요일,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소요산 방문자센터 앞에서 마지막 가을 산행을 위해 산을 찾은 등산객을 대상으로 산불조심 캠페인을 벌였다.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회원 및 시청직원 53명은 산불조심 홍보용 볼펜을 나눠주고 산림청의“임자사랑해”운동을 같이 전개하였다.

 

라이온스클럽은 세계평화와 인류복지향상을 주제로 조직된 국제적 사회봉사단체로 이번 가을철 산불조심캠페인 뿐만 아니라 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적지 않은 도움을 주고 있다.

 

시 관계자는“현재 다각적인 산불예방 활동을전개하고자 하는 와중에, 이번과 같이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과 같은 사회봉사단체와 협업하여 캠페인을추진함으로서, 예방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의식을 일깨울 수 있는행사를 가지게 되어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산불발생및 위험상황 발생 시 동두천시청 공원녹지과(☎860-2341~3)로 신고해줄것”을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