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두드림뮤직센터 11월 상설공연”
11월 17~18일, 24~25일‘임혁필의 펀타지 쇼’개최
▲ 두드림뮤직센터 11월 상설공연


동두천시는 지난 DDC 할로윈 클럽데이에 화려하게 개관한 두드림뮤직센터에서 오는 17, 18일과 다음주 24, 25일 총 4회에 걸쳐 상설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상설공연의 이름은 ‘임혁필의 펀타지 쇼’이며, 지친 일상에서의 탈출,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환상의 쇼를 펼치겠다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DDC 할로윈 클럽데이 때 사회를 맡았던 개그맨 임혁필씨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추진하게 되었으며, “Don’t think, Just feel”이라는 슬로건을 자신 있게 내세울 수 있을 만큼 오로지 재미와 즐거움만을 추구하는 공연이다.

 

특히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기한 마술쇼와 버블, 댄스, 모래예술 작품까지 대중적인 소재를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구성으로 연출해 뮤지컬, 개그공연 등 수많은 다른 공연들과 차별화를 주면서 관객들에게는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줄 전망이다.

 

입장료는 150명에 한하여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매회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간 반30분 동안 진행되며, 7세 이상 관람가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동두천시에서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경기도 및 경기도미술관과 함께 지역균형발전사업으로 K-Rock 빌리지 조성사업을 실시하였으며, 많은 노력을 통하여 ‘두드림뮤직센터’를 개관하였다. 두드림 뮤직센터는 미군의 감축과 이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산동 관광특구의 활성화를 위하여 공방과 함께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