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두드림뮤직센터 11월 상설공연”
11월 17~18일, 24~25일‘임혁필의 펀타지 쇼’개최
▲ 두드림뮤직센터 11월 상설공연


동두천시는 지난 DDC 할로윈 클럽데이에 화려하게 개관한 두드림뮤직센터에서 오는 17, 18일과 다음주 24, 25일 총 4회에 걸쳐 상설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상설공연의 이름은 ‘임혁필의 펀타지 쇼’이며, 지친 일상에서의 탈출,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환상의 쇼를 펼치겠다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DDC 할로윈 클럽데이 때 사회를 맡았던 개그맨 임혁필씨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추진하게 되었으며, “Don’t think, Just feel”이라는 슬로건을 자신 있게 내세울 수 있을 만큼 오로지 재미와 즐거움만을 추구하는 공연이다.

 

특히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기한 마술쇼와 버블, 댄스, 모래예술 작품까지 대중적인 소재를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구성으로 연출해 뮤지컬, 개그공연 등 수많은 다른 공연들과 차별화를 주면서 관객들에게는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줄 전망이다.

 

입장료는 150명에 한하여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매회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간 반30분 동안 진행되며, 7세 이상 관람가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동두천시에서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경기도 및 경기도미술관과 함께 지역균형발전사업으로 K-Rock 빌리지 조성사업을 실시하였으며, 많은 노력을 통하여 ‘두드림뮤직센터’를 개관하였다. 두드림 뮤직센터는 미군의 감축과 이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산동 관광특구의 활성화를 위하여 공방과 함께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마크와 다니엘, 간송을 통해 한국미술 알린다
'슈퍼TV’ 슈퍼주니어, 나영석 PD 완전히 낚았다! 멘트 확보 성공!
국카스텐 하현우, 가장 부러운 성공한 덕후 스타 1위
‘비디오 스타’ 지상렬, 이계인부터 춘자까지 칭찬일색 에피소드 봇물 터져!
정용화 특례입학, 직접 쓴 편지로 사죄
‘라디오스타’ 박원순 시장, 민감한 사안부터 ‘허세SNS’까지 탈탈 털린다!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우렁각시로 탈바꿈! 깜짝 변신 스틸 전격 공개!
'크로스' 조재현, 솔직유쾌 인터뷰 공개 "충격적 대본! 어떤 메디컬보다 신선"
'해투3' 이수경, “동네모임, 희한하게 남자는 전현무 뿐” 전현무 응큼 사심 폭로!
유이,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 남편 오작두' 출연 확정!
‘라디오스타’ 고장환, 물통만한 375mm 신발 하나로 셀럽의 셀럽 된 SNS스타!
'언터처블' 종영 D-3! 몰입도 甲 소름 유발 명장면 5 공개!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