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꿈나무정보도서관, “2018년 겨울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강사모집”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김용숙)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2018년 겨울방학기간 동안 관내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을 담당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수업대상은 동두천 관내 6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 사이의 아동으로 독서교실과 방학특강을 진행하며, 각 프로그램별 내용은 세부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분야 경력자를 중심으로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1월 20일(월)부터 11월 23일(목)까지 4일간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겨울방학기간 동안 창의적이고 유익한 주제로 우리 어린이들에게 수업을 진행해 줄, 실력 있고 참신한 강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강사모집에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해당 도서관별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lib.ddc.go.kr)를 참조하거나 꿈나무정보도서관☏860-329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마크와 다니엘, 간송을 통해 한국미술 알린다
'슈퍼TV’ 슈퍼주니어, 나영석 PD 완전히 낚았다! 멘트 확보 성공!
국카스텐 하현우, 가장 부러운 성공한 덕후 스타 1위
‘비디오 스타’ 지상렬, 이계인부터 춘자까지 칭찬일색 에피소드 봇물 터져!
정용화 특례입학, 직접 쓴 편지로 사죄
‘라디오스타’ 박원순 시장, 민감한 사안부터 ‘허세SNS’까지 탈탈 털린다!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우렁각시로 탈바꿈! 깜짝 변신 스틸 전격 공개!
'크로스' 조재현, 솔직유쾌 인터뷰 공개 "충격적 대본! 어떤 메디컬보다 신선"
'해투3' 이수경, “동네모임, 희한하게 남자는 전현무 뿐” 전현무 응큼 사심 폭로!
유이,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 남편 오작두' 출연 확정!
‘라디오스타’ 고장환, 물통만한 375mm 신발 하나로 셀럽의 셀럽 된 SNS스타!
'언터처블' 종영 D-3! 몰입도 甲 소름 유발 명장면 5 공개!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