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철,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 세탁소 주인 역으로 캐스팅!
- 인간美 넘치는 세탁소 아저씨로 유품 정리업체 김동완과 호흡!


배우 남문철이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CJ E&M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에서 선보이는 10개의 단막극 중 하나인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극본 이정민, 연출 명현우)은 자살에 실패한 남자가 아이러니하게 유품 정리업체 직원이 돼 벌어지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사람들의 훈훈한 감동을 그린 드라마.

 

삶을 돌아보게 만드는 의미가 있는 이번 작품에서 남문철은 세탁소 주인 역을 맡아 김동완과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남문철은 세탁소 주인을 인간미 넘치고 따뜻한 인물로 그려냄과 동시에 숨겨진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문철’하면 떠오르는 현실적이고 진정성 있는 반박불가 연기력이 이번 작품에서도 오롯이 드러나며 작품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JTBC ‘청춘시대2’와 tvN ‘아르곤’에 연이어 등장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남문철이 출연하는 ‘소풍 가는 날’은 오는 12월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1: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