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H 오병선 대표, 수중헬스케어용 저주파 자극기 특허출원
EMS 수중헬스케어, EMS 족욕 - 따뜻한 물속에서 편하게 앉아만 있어도 확실한 운동효과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 2017:10:12 [16:17]
 
H1H 오병선 대표, 수중헬스케어용 저주파 자극기 특허출원
EMS 수중헬스케어, EMS 족욕 - 따뜻한 물속에서 편하게 앉아만 있어도 확실한 운동효과
 
▲ H1H 오병선 대표
 
2017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일간스포츠미디어)
(건강의료 부문) - H1H 대표 오병선

전남 여수시 시청로에 위치한 H1H(Healthcare One Hundred years)( www.h1h.kr , 대표 오병선)가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전기자극으로 근육운동) 운동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건강용품과 의료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수중 EMS 트레이닝’은 1970년대 일본에서 개발된 전기 목욕법에 EMS(Elextronic Muscle Stimulation)를 결합시킨 방법이다.
 
▲ GP-401(의료기기)
 
 
H1H의 EMS 수중헬스케어, EMS 족욕은 따뜻한 물속에서 미세한 저주파로 근육신경을 자극, 스스로 운동케 함으로써 운동중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하면 할수록 치명적인 매력을 가져다 주는 운동이다. 특히, 운동의「최대수축점」을 자유자재로 장시간 구축할 수 있어,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단, 한번의 체험으로 기대를 뛰어 넘는 운동이다.

세계 최초로 신개념 EMS 기기 ‘H1H’ 개발에 성공하고 특허 출원한 운동기기로 사용자가 따듯한 욕조에 앉아서 또는 물수건이나 젤을 발라 운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 기기는 생체전류와 비슷하면서 인체에 무해한 1~100Hz 미만의 저주파 미세 전류를 체력에 맞게 설정하고 일정한 주기로 근육에 전달, 운동 신경을 자극하여 근육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환자들에게는 운동과 동시에 오장육부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다양한 치료효과를 가져다주는 치료와 운동.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1석3조의 헬스기기겸 의료기기이며 특히, 팔, 다리, 허리를 쓰지 않는 운동이라 체력이 약한 노약자, 여성, 산모, 장애인, 비만인 그리고 시간에 쫒긴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운동이다.
 
 
▲ EMS 족욕
 
▲ EMS 족욕
 
H1H 오병선 대표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가족 및 개인경영 적합업종인 H1H,EMS족욕 체인점을 모집하겠다”고 피력했다. 문의: 오병선 대표(010-3070-3400)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6:1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