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이종석, 헤어스타일 변화! 본격 샤프한 검사 변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이상엽을 바라보는 이종석과 그런 그를 향해 주먹손을 뻗으며 도발을 하는 이상엽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11-12회 방송 당일인 12일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꾀하고 더욱 샤프해진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과 변호사 이유범(이상엽 분)의 일촉즉발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사진 속 재찬의 바뀐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그는 이마를 살짝 덮었던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기며 샤프해졌다. 이는 앞서 재찬이 보여준 모습과는 전혀 상반된 이미지로, 그가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유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눈빛도 바뀌었다. 한강지법에서 유범과 마주한 재찬은 더욱 날이 선 눈빛으로 그를 마주하고 있다. 특히 유범은 주먹을 꼭 쥔 손으로 재찬을 도발하며 재찬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어 예사롭지 않은 상황임을 짐작하게 한다.

 

앞서 재찬과 유범은 상습적으로 가정폭력을 행사한 박준모(엄효섭 분) 사건의 검사와 변호사로 만났으며 재찬이 준모를 기소하는데 성공하며 통쾌한 승리를 거둔 상황. 그런 가운데, 한강지법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며 이들이 다른 사건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될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의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겼다.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재찬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재찬과 유범의 일촉즉발 만남 역시 오늘(12일) 방송될 11-12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본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늘(12일) 밤 10시에 11-1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4: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고백부부’ 손호준, 화제의 ‘콜라폭탄’ 장면! 촬영 뒷이야기 공개!
'막판로맨스'한승연X이서원, 덕심 자극 1차 티저 공개!
'밥상 차리는 남자' 온주완-이재룡, 무르익는 父로맨스! 이 조합 심상치 않다!
김지석, 로맨스부터 감동까지…담백한 감성 연기 호평 일색
인피니트 이성열, 지상파 드라마 단독 남자 주인공으로 첫 발탁
‘고백부부’ 장나라, 여심 제대로 홀린 ‘초특급 공감’ 명장면 넷!
김재원, “눈만 보면 어떤 사람인지 파악” 원포인트 관상풀이! ‘폭소예고’
박시후-신혜선, ‘잔망美 폭발’ 역조공 브이샷!
‘살림남2’ 송재희-지소연의 알콩달콩(?) 신혼 살림 첫 공개
김갑수-김미숙, 극중 ‘시한폭탄 부부’! 실제 모습은? 알콩달콩~
'언터처블' 진구, 캐릭터컷 첫 공개! 온몸 던진 옥상 액션! 강력계 형사 완벽 변신!
윤민수, 포맨 녹음 인증샷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홍보... 앨범 기대감 ↑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