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로봇이 아니야’가 유승호를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 지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로 극중 유승호는 국내 최대 금융회사의 대주주이자 얼굴부터 몸매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남 김민규 역을 맡는다.
 
얼마 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MBC ‘군주-가면의 주인’을 통해 진한 멜로와 남성미를 선보였던 유승호는 이번 ‘로봇이 아니야’에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코믹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최고의 스타성을 갖춘 배우 유승호가 그의 첫 로맨틱코미디 도전에서 과연 어떤 캐릭터를 표현해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승호표 로맨틱코미디를 간절히 기다려왔던 팬들 역시 이번 ‘로봇이 아니야’의 캐스팅 소식을 그 누구보다 반가워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그녀는 예뻤다’, ‘W’ 등 장르를 불문한 감각적 연출로 최고의 스타 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대윤 감독이 유승호와 만나 선보일 시너지 또한 ‘로봇이 아니야’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유다.
 
‘로봇’이라는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유승호 그리고 정대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아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산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