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14일 오후 5시, 덕은초등학교에서 열려
▲ 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전동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덕은초등학교에서 ‘제6회 화전동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좁고 어둡던 마을 골목에 알록달록 벽화가 입혀지면서 밝고 활기차게 변모된 마을을 널리 홍보하고 나아가 민·관·군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6회 화전 페스티벌은 체험마당을 비롯해 1, 2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마당에서는 △티셔츠 속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알록달록 나만의 색을 칠하기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벽화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먹거리장터, 나눔장터가 펼쳐진다.

 

특히 1부 행사에 화전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과, 덕은초등학교 학생 동아리 공연, 관내 30사단 군악대 연주 등 화전동 주민들이 준비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 행사에는 초대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벽화페스티벌을 준비한 강대석 화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며 서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화전동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란제리 소녀시대, 발랄한 젊음의 기운으로 가득 찬 촬영현장 공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혹독한 해성그룹 적응기 START! ‘고군분투’
안상태, 신들린 굿판 포착! ‘곡성’ 황정민 빙의!
김생민의 영수증, 오늘 6회 방송! 김생민 "어떤 상황이 와도 감사할 뿐" 소감밝혀!
'블랙' 반전 예고 공개! 냉정한 죽음의 死자, 블랙 송승헌의 진짜 정체는?
신예 고민시, ‘깨끗하고 맑은 매력’ 200% 과시 영화-드라마 이어 화장품 홍보까지!
'부암동 복수자들' 복수를 결심한 현모양처 명세빈, “실제로 복자클럽 있다면 가입해보고 싶다.”
'청춘시대2'한승연X이유진, 풋풋한 손 잡기♥ 힐링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
‘이웃집 스타’ 솔비, 첫 스크린 신고식 성공적!! 연기 포텐 제대로 터졌다
B1A4, ‘그레이’ 버전 개인 포스터 전체 공개!
'변혁의 사랑' 강소라 첫 스틸컷 공개!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출격..
김주혁X천우희 ‘이 케미 실화?’ 함께 성장하는 츤데레 팩트 커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