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맨홀’)에서 사랑스러운 동네여신 강수진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유이의 여신 강림 스틸 3종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유이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여실히 드러나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먼저 두 볼이 발그레 붉어진 유이의 귀여운 모습이 눈에 띈다. 싱그러운 미소를 띄며 어딘가를 다정한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그녀의 시선 끝에 과연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유이의 주특기인 섬세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누군가 오길 기다리는 듯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는 모습에 이어 환한 웃음과 애정이 듬뿍 담긴 달콤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그녀를 웃게 만든 주인공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유이는 남심과 여심 모두 끌어당기는 상큼미를 발산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꾸준히 이어온 작품 활동을 통해 쌓아오며 한층 더 깊어진 연기 내공을 여과없이 드러내고 있는 그녀는 친근감 넘치는 여자 사람 친구의 털털한 모습부터 자신의 마음 한 켠에 애틋함을 감추고 있는 복잡미묘한 감정을 지닌 여자의 모습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유이가 남다른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 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쳐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