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장꾸요정 로희 VS 영혼가출 기태영, 도대체 무슨 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태영에 로희의 깜찍한 장난에 당한다.

 

 

8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5회는 ‘한 여름밤의 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기태영은 딸 로희의 장난에 꼼짝없이 당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 아빠를 곤란하게 만든 장꾸요정 로희의 장난이 웃음만발 에피소드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기태영은 당황한 표정으로 거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있다. 옷도 입지 못한 채 무엇을 애타게 찾고 있는 것인지 다급해 보이는 기태영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아빠의 상황과는 반대로, 거실 한 쪽에는 로희가 싱글싱글 웃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로희가 과연 무슨 일을 꾸민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날 로희는 아빠가 화장실에 들어간 사이 장난을 쳐서 기태영을 곤란에 빠트렸다. 아빠 몰래 무언가를 숨긴 로희는 의미심장한 웃음소리를 내며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시치미를 뚝 뗀 채 “아빠 뭐 해요?”라고 묻는 등 천연덕스러운 연기까지 펼치며, 아빠 기태영을 감쪽같이 속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결국 이날 기태영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는 운동 아닌 운동을 했다는 후문. 과연 로희가 숨긴 것은 무엇일지, 로희의 깜찍한 범행은 어떤 결말을 맞을지 ‘슈돌’ 19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5회는 8월 1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5: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김승현 VS 동생, 아파트 상속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의 결말은?
김정민 협박 대표, 행동이 납득하기 어렵다
윤혜진 엄태웅, 오랜만의 근황 공개에 관심
‘라디오스타’ 조현아, 검색어 싹쓸이 사진 해프닝!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허성태 김혜옥 황석정 김강현, 명품배우군단 총출동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13년 전 인연-사고 담은 본편 예고 공개! ‘눈길’
'해투3' 고등래퍼 이병재, 하루 만에 작사-작곡한 ‘유재석 헌정 랩’ 전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표예진 앞 ‘땀 삐질+초긴장’ 왜?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썸타는 분위기 촬영 현장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깨알 궁금증 넷!
‘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x이유영 2인포스터, 미친케미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