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와 간담회 개최
하반기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강사 격려 및 애로사항 청취
▲ 본오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와 간담회 개최


안산시 본오1동(동장 변성욱)은 지난 9일 본오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들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본오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하반기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강사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10월 21일에 개최되는 ‘본오1동 주민자치 작품 발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참여 프로그램을 논의했다.

 

이지숙 한문 서예 강사는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말씀드리고 싶었던 애로사항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을 말할 수 있게 돼 좋았다”며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동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경자 요가 강사는 “강사들끼리도 평소 얼굴 마주치기도 힘든데 이런 자리를 통해 서로 소통과 유대감을 쌓을 수 있게 되어 좋은 경험이 됐다”고 전했다.

 

변성욱 본오1동장은 “바쁘신 와중에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강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본오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강사분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2:5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김승현 VS 동생, 아파트 상속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의 결말은?
김정민 협박 대표, 행동이 납득하기 어렵다
윤혜진 엄태웅, 오랜만의 근황 공개에 관심
‘라디오스타’ 조현아, 검색어 싹쓸이 사진 해프닝!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허성태 김혜옥 황석정 김강현, 명품배우군단 총출동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13년 전 인연-사고 담은 본편 예고 공개! ‘눈길’
'해투3' 고등래퍼 이병재, 하루 만에 작사-작곡한 ‘유재석 헌정 랩’ 전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표예진 앞 ‘땀 삐질+초긴장’ 왜?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썸타는 분위기 촬영 현장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깨알 궁금증 넷!
‘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x이유영 2인포스터, 미친케미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